셀러이음 소개
셀러이음 문의
셀러이음 피드백
고객센터
  • 셀러이음은 유선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.
    플러스 톡 채팅 상담으로 진행합니다.

    평일 10:00 ~ 17:00
   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  토,일 공휴일 휴무

e33b885d7e2ad9ef13375231dc71815c_134646.jpg
 

트레이닝 교육센터

번호 제목 날짜 작성자 조회
공지 수업. 과제 노트
2022.06.23 셀러이음 조회 : 267
2022.06.23 셀러이음 267
공지 영상 끊김, 버퍼링 조치 사항
2022.06.22 셀러이음 조회 : 30
2022.06.22 셀러이음 30
공지 트레이닝 강의 듣기 전, 즐겨찾기 목록
2022.06.03 셀러이음 조회 : 141
2022.06.03 셀러이음 141
34 수업. 과제 노트 인기글
2022.06.23 셀러이음 조회 : 267
2022.06.23 셀러이음 267
33 영상 끊김, 버퍼링 조치 사항
2022.06.22 셀러이음 조회 : 30
2022.06.22 셀러이음 30
32 완강을 축하합니다. 고생하셨습니다.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5
2022.06.10 셀러이음 15
31 [chapter 7 실천하기] 전체 프로세스 한눈에 보기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32
2022.06.10 셀러이음 32
30 [chapter 7 실천하기] 레버리지를 해야 성장할 수 있다.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26
2022.06.10 셀러이음 26
29 [chapter 7 실천하기] 사업트리, OKR 계획표, 루틴 만들기 + 마인드 세팅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9
2022.06.10 셀러이음 19
28 [chapter 6 고객 응대] 진상고객은 스트레스 받지 말자.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8
2022.06.10 셀러이음 18
27 [chapter 6 고객 응대] 갑자기 지연 출고가 되는 경우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1
2022.06.10 셀러이음 11
26 [chapter 6 고객 응대] 발송 후 환불 처리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7
2022.06.10 셀러이음 17
25 [chapter 6 고객 응대] 고객 귀책, 판매자 귀책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9
2022.06.10 셀러이음 9
24 [chapter 6 고객 응대] 기록을 모아야 한다.(매뉴얼과 챗봇)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2
2022.06.10 셀러이음 12
23 [chapter 6 고객 응대] 고객응대 5단계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4
2022.06.10 셀러이음 14
22 [chapter 5 물류] 다양한 배송 방법을 통해 더 좋은 이미지를 주자.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9
2022.06.10 셀러이음 9
21 [chapter 5 물류] 포장에도 브랜딩 요소를 담자.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17
2022.06.10 셀러이음 17
20 [chapter 5 물류] 초반 택배비 보다 더 중요한 것
2022.06.10 셀러이음 조회 : 52
2022.06.10 셀러이음 52

 

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듣기전에 

 

비밀번호 인증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 
셀러이음 소개
셀러이음 플러스톡 문의
셀러이음 설문 조사
고객센터
  • 셀러이음은 유선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.
    플러스 톡 채팅 상담으로 진행합니다.

    평일 10:00 ~ 17:00
   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  토,일 공휴일 휴무
최근본상품
0/2
푸쉬아이콘
리스크 없이 시작하는 쇼핑몰 창업은 셀러이음과 함께하세요.
- 회원가입 후 문자 수신: 1,000 마일리지
- APP 다운 후 인증 : 1,000 마일리지
- 평생 회원 전환 : 1,000 마일리지
- 스타터 회원 : 상품등록 15개 150% 마일리지, 댓글 2,000마일리지
(입고. 품절 안내를 위해 APP설치 및 문자 수신을 권장합니다.)
닫기